자주하는 질문(FAQ)

  • A.

    푸드엔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해 주신 경우라면 회원 ID가 없어서 공식몰에 새로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  기존 회원이 푸드엔 공식몰에 신규 가입을 할 경우 휴대폰 인증을 통해 기존 가입된 정보 및 포인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통합회원으로 변경됩니다.

    다만 기존에 입력된 회원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회원 통합이 불가하여 온라인 신규회원으로 가입됩니다.

     

  • A.

    기존 사업장 폐업 신고 후 동일 대표자로 신규사업장을 오픈하셨더라도

    사업자번호가 기존과 다르기 때문에 기존에 사용하시고 있던 계정은 탈퇴 후 신규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. 

     

  • A.

   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셨다면 사업자회원으로 전환이 어렵습니다. 

    사업자회원으로 새로 가입을 하여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. 

  • A.
    ■ 휴면회원
    - 최근 1년 이상 푸드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휴면회원으로 자동 전환됩니다.
    - 로그인 후 자동으로 휴면회원 복원 페이지로 이동되며, 휴면회원 계정 복원 후 푸드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A.
    회원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와 동일한 번호로 인증을 받은 후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.

    * 경로 : 푸드엔(fooden.com) > 로그인 > 아이디찾기/비밀번호찾기
  • A.
    ■ 회원정보 변경
    - 회원 로그인 후 아래의 경로에서 회원 정보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.
    * 경로 : 마이페이지 > [회원정보관리] 회원정보수정


    - 변경할 수 있는 회원 정보는 회원 유형별로 아래와 같습니다.
    * 통합회원 : 이름(개명 시 본인인증 후 즉시 변경), 주소, 휴대폰번호, 이메일주소
  • A.
    ■ 사업자회원 혜택
    사업자회원 승인이후 시점부터 출고일 기준으로 세금계산서 자동발행 대상이 됩니다.
    - 부산/양산 지역 사업자회원은 가까운 푸드엔 매장에서 배송해드리는 마트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    - 사업자회원으로 가입 시, 자동으로 Silver등급 회원이 됩니다. 
     (푸드엔 회원등급 : Friends < Silver < Gold < VIP < VVIP)
    - 쇼핑몰에 출력되는 판매가는 회원 등급별 혜택에 따라 다르게 표시됩니다. 
  • A.
    - 푸드엔은 회원 등급별로 할인 및 적립 정책을 운영하고 있으며, 회원등급은 분기별 구매실적을 기준으로 확정됩니다. 
    - 쇼핑몰에 출력되는 판매가는 회원 등급에 따라 다르게 표시됩니다.

    [유의 사항]
    - 등급별 할인쿠폰은 일부 상품에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• 1